무승부,무잡이 배팅 방법

무승부,무잡이 배팅으로 승부를 보자

농구나 야구같은 경우 무승부가 나올 확률은 매우 희박하죠. 따라서 따로 무승부 배팅 슬롯도 제공되지 않구요. 하키도 간간히 무잡이분들 계시지만 보통 무잡이(무승부) 배팅 하시는분들은 축구로 접근을 합니다. 축구는 승,무,패 3가지 경우의수가 있죠.

여기서 배당을 제껴두고 본다면 무승부의 확률은 33.33% 입니다. 1/3 이라는것이죠.

하지만 평균적으로 통계를 본다면 무승부는 20% ~ 25% 부근이 나옵니다. 따라서 우리는 무승부배팅시 33%의 확률이 아닌 20% ~ 25%의 확률이라 보고 들어가는것이 맞는것이죠.

무잡이 배팅을 두려워마라

배팅시 무승부에 손이 안가는건 사실 입니다. 한 5000원 걸고 로또벳으로 행복회로 돌리면서 무승부각 나오는 경기들 한두개 집어넣을수는 있겠지만, 고액 단폴로 무승부를 까보라고 한다면 뭔가 이도저도 아닌거에 배팅하는것 같아 사람 심리상 힘만 빠집니다.

하지만 우리가 여태까지 무승부에 얼마나 많이 통수를 당해왔나요. 경기가 극장무 그림이 그려지면서 라이브스코어 채팅창에 무과장이 출근하기라도 한다면 후달리고 짜증납니다.

무승부만 노리는 무승부 헌터. 무과장이라고 부르죠. 우리의 무과장! 처음엔 잃을거없는 소액 국밥인줄 알았지만 사실 이들을 보면 대다수가 배팅에 도가트인 사람들입니다. 전업배터들은 무승부를 좋아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맞춘다면 짜릿해서? 아니죠. 생계를 앞다투어 하루하루 일생일대의 배팅을 하시는분들이 전업배터인데 돈을 그렇게 만만하게 보지를 않죠.

전업배터 같은 배팅고수들이 무승부를 많이거는 이유는 무승부가 알고보면 승,패 배팅보다 쉽기 때문입니다.

시즌 중반, 챔스예선 공략하기

이것은 개인적인 팁 인데, 항상 돌이켜보면 신기하게 몇년연속 이 때가 가장 무승부 확률이 높더라구요. 팩트 입니다.

일단 시즌 초반엔 정배 혹은 역배로 흐름이 확실이 나뉩니다. 이번 시즌 EPL은 시즌 초반에 리버풀,맨시티가 연승행진을 거두고 상위권팀들 또한 스타트를 잘끊으면서 정배 흐름을 탔지만, 전시즌 EPL은 초반부터 번리한테 첼시가 깨지고, 아스톤빌라한테 맨유가 깨지는 등 역배 비중이 높았습니다.

따라서 시즌 초반에 무승부 배팅을 하는것은 죄악이며 차라리 흐름을 읽어 정배나 역배애 올인하시는것이 좋은 선택 입니다.

시즌 중반은 팀들 대부분이 수비적으로 운영을 합니다. 첫스타드를 잘 끊는것도 중요하지만 시즌 중반이 시즌 후반을 결정하는 열쇠이기때문에 잃을거 없는팀도, 있는팀도 보수적으로 승점을 챙기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문에 시즌 중반엔 프리미어리그나 리그앙이나 관계없이 무승부가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특히나 수준이 비슷한 팀들이라면 25%의 확률이 아니라 사실상 35%이상의 확률이구요.

두번째로 무승부가 많이 나오는 시기는 챔스예선 입니다. 챔스 조별예선은 4개의팀이 한 조로 나뉘어 총 4번의 경기를 갖게되고 그 중 1,2위가 통과해 본선으로 가게 됩니다. 챔스는 각계의 리그에서상위권팀들이 펼치는 대회이기에 원정팀이 텐백 급의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합니다. 따라서 언더와 무승부 조합도 달달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마인드

일단 무승부 배팅에 손을 댈수있는 깡이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배팅시 이거 무승부각 나오는데.. 이래도 결국 후달려서 무승부 배팅을 안갔다가 그 경기가 무승부가 뜬적이 배터라면 셀수없이 많은게 당연지사겠죠.

저는 무잡이(무승부)가 배당이 짭잘하다보니 배팅시 고액은 아니고 단폴로 중고액정도로 접근하는데 6개월 무승부배팅 통계를 확인하니 1530만원 가량의 흑자를 기록했네요. 무승부 마틴은 하지 않았습니다. 정말로 마틴배팅은 골로갈수가 있습니다.

일단 무승부 단폴벳으로 흑자를 보고있는 배터의 입장으로써 단폴배팅 적극 추천드리고. 무승부배팅을 처음 시도하시는분들은 소액으로 시작해서 감을 잡는다면 점점 더 금액을 늘려가는 방향으로 접근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